[충남일보] 제32회 대전시 대덕구축구협회장기 축구대회에서 위너스타FC(단장 이재신)가 우승을 차지했다. 위너스타FC 윤여명 선수는 이번 대회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충남일보] 대전봉사체험교실과 대전지방보훈청은 24일 대전보훈청 회의실에서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보훈가족 복지증진 공로자 포상 전수식’ 행사를 진행했다.이날 전수식에서 유대영 (주)비앤지 대표는 국가보훈처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건신대학원대학교 박사과정 정솔아, 이명숙, 김성애, 김영탁 학생은 김종현 지도교수와 함께, 매주 내 고장 현충시설을 순회하며 환경지킴이 활동을 한 공로로 대전지방보훈청장 표창을 받았다. 전수식에서는 모두 11명의 공로자가 포상을 받았다.
[충남일보] 한국철도 대전충청본부 대전열차승무사업소(소장 황준연)는 6월 환경의 달을 맞이해 8·9·15·22일 4일간 대전 대동천과 인근 골목길, 주차장 등에서 환경보호를 위한 ‘플로깅(plogging)’ 활동을 시행했다.플로깅이란 스웨덴어의 ‘플로카 업(plocka upp: 줍다)’과 ‘조가(jogga: 조깅하다)’의 합성어로, ‘쓰레기를 주으며 조깅하기’ 즉, 간단한 산책 등의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쓰레기를 줍고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봉사활동이다.
[충남일보] 한국철도 대전충청본부 대천관리역(역장 장시래)은 20일 보령소방서와 대천역 광장에서 자위소방대의 신속한 화재발생 초기대응능력 강화를 위한 합동 소방훈련을 실시했다.